Front-end_dev

webgl에서 bezier 곡선그리기 본문

ES6/Computer Graphics

webgl에서 bezier 곡선그리기

Eat2go 2017. 10. 31. 01:36

위 공식은 n차원 베지어곡선을 일반화시킨거고 cubic bezier곡선(조절점2개, 총점의개수는4개)의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



B(t) = P0 * ( 1 - t )3 + P1 * 3 * t * ( 1 - t )2 + P2 * 3 * t2 * ( 1 - t ) + P3 * t3



(참고) Factorial = (n,i) = nCr = nPr/r!  





'ES6 > Computer Graphic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첫 증강현실 예제  (0) 2018.01.07
노멀벡터 계산할때  (0) 2017.12.08
2D Mesh  (0) 2017.08.25
Canvas에서 형광등효과 내보기.  (0) 2017.05.28
HTML5 Canvas Performance Optimazation Issue  (0) 2017.05.07